
안녕하세요?
벤 모터스입니다.
2007년식,차령이 15년이나 된 그랜저 TG에 디텍 헤임달,오로라 조합을 올렸습니다.
차량 출고할 때의 쿠폰 필름 그대로인 듯 합니다.
수명이 2,3년에 불과한 싼 염색 필름을 10년 이상 타니 이 모양이 된거죠.

2010년 전 후 현대 기아차들 보면 룸 미러 안 쪽 점박이가 드러나 보입니다.
다 덮어주는 게 여러모로 낫습니다.
요즘 차들은 센서류도 많고,커다란 커버가 덮여있어 점박이가 보이지 않습니다.
덮을 수도 없습니다.

땅거미가 제법 진 상태여서 사진빨은 덜 받습니다.

이 필름들은 반쯤 반사되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.


앞유리는 헤임달38,
옆뒷유리는 오로라15 입니다.
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한 수요가 있습니다.


가격은 30만원대이지만 열차단율이 중상등급이고,
반반사로 드레스업 효과가 좋아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습니다.

차령이 10년은 젊어진 듯 보입니다.




전면
헤임달38
총태양에너지 차단율 TSER 56%
측후면
오로라15
TSER 59%
안녕하세요?
벤 모터스입니다.
2007년식,차령이 15년이나 된 그랜저 TG에 디텍 헤임달,오로라 조합을 올렸습니다.
차량 출고할 때의 쿠폰 필름 그대로인 듯 합니다.
수명이 2,3년에 불과한 싼 염색 필름을 10년 이상 타니 이 모양이 된거죠.
2010년 전 후 현대 기아차들 보면 룸 미러 안 쪽 점박이가 드러나 보입니다.
다 덮어주는 게 여러모로 낫습니다.
요즘 차들은 센서류도 많고,커다란 커버가 덮여있어 점박이가 보이지 않습니다.
덮을 수도 없습니다.
땅거미가 제법 진 상태여서 사진빨은 덜 받습니다.
이 필름들은 반쯤 반사되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.
앞유리는 헤임달38,
옆뒷유리는 오로라15 입니다.
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한 수요가 있습니다.
가격은 30만원대이지만 열차단율이 중상등급이고,
반반사로 드레스업 효과가 좋아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습니다.
차령이 10년은 젊어진 듯 보입니다.
전면
헤임달38
총태양에너지 차단율 TSER 56%
측후면
오로라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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